ID
PW
 
 
 
> 일반자료실 > 예영수박사자료실
 
  제목 : 뱀같이 지혜로워라 | 2010.01.12 12:04
  이름 : 관리자y | 홈페이지 : http:// 추천수 : 364 | 조회수 : 2340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구입문의: 갓 피플몰에서 구매 하세요

우리의 삶은 항상 고군분투해야 하는 영적전쟁의 선상에 놓여 있습니다. 잠시라도 마귀에게 틈을 보이면 마귀는 그 틈을 기회로 삼항 우리로 하여금 패배의 쓴 잔을 체험하게 합니다. 이러한 쉴 새 없는 공격 속에 우리가 살고 있지만, 실상 더 경계해야 할 것은 마귀의 간사한 공격보다 오히려 우리의 영적인 무지함과 무감각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들어가는 말 중에서-
  이 책을 읽으면서 예 목사님의 순수한 신앙과 복음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신구약성경 말씀을 통달하시고, 말씀으로 말씀을 해석하시는 지혜를 가지신 것을 보았습니다.
-박창환 교수(전 장로회 신학대학 학장)

이 책에서 들려오는 경각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예수님으로 무장하고 말씀과 기도로 깨어 있어야 합니다. 이 책을 통해 사단의 역사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영훈 목사(여의도 순복음 교회 담임)

이책은 하나님의 백성이 뱀 같은 지혜를 가질 뿐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의 지혜로 이 세상을 정복하고 다스리는 능력자가 될 수 있음을 믿게 합니다. 평신도들과 사업하는 분들이 필독해야 할 책입니다.
-장세일 장로(주식회사 일성 회장)

참으로 이 책은 이 땅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반드시 읽고, 깨닫고, 실제 매일 영적 전투를 치르지 않으면 안되는 우리 일상생활의 삶 속에서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배 순 장로(주식회사 리크머스 코리아 대표이사)
 
 
예태해

1936년 경북 대구에서 예종도 목사의 3남으로 태어났다. 계명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고, 미국 오레곤 주립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으며, 미국 파사데나대학에서 종교학석사를 받았으며, 버클리에 있는 아메리칸침례신학교에서 신학석사와 목회학박사학위를 받았다. 예태해 목사는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말씀의 은사와 신유의 은사를 받아 미국, 한국, 유럽, 중국, 남미, 동남아 등 세계를 무대로 복음전파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현재 미국 뉴저지주의 엠마오선교교회 당회장으로 있다.

주요 저서로는 '출애굽에서 가나안 복지까지', '속사람', '네 손에 붙이라', '하나님의 능력', '영적 전쟁' 등이 있고, 번역서로 '빛과 어둠의 영적 전쟁', '하나님의 부르심', '아버지의 축복', '성령의 기름부음', '나는 환상을 믿는다', '안방속의 돼지떼' 등이 있다.

 
추천의 글

들어가는 말

제1장: 뱀같이 지혜로워라 1
1. 말씀의 실체
2. 뱀의 실체
3. 예수님께서 뱀의 지혜를 인정하심
4. 뱀에게 속는 이유
5. 양과 이리의 의미

제2장: 뱀같이 지혜로워라 2
1. 뱀 같이 지혜로워라
2. 하나님의 지혜와 계시의 영

제3장: 뱀의 미혹
1. 꼬리로 미혹
2. 교회 안을 점령하려는 뱀의 꼬리
3. 뱀의 꼬리가 들어와서 하는 일
4. 의문(儀文)과 영

제4장: 뱀과의 영적전쟁
1. 뱀과의 영적전쟁
2. 영적전쟁에서 이길 자

제5장: 전신갑주를 취하라!
1. 말씀의 전신갑주
2. 진리의 띠
3. 의의 흉배
4. 평안의 복음의 예비한 신
5. 구원의 투구
6. 믿음의 방패
7. 성령의 검

제6장: 어떻게 전신갑주를 입을 것인가?
1. 하나님에 대하여
2. 전신갑주 입는 방법
3.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관련사이트 : http://